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포트폴리오 제작 가이드

시각디자인 분야에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툴사용법을 알아도 자신만의 작품을 어떤 디자인 콘셉트를 정해서, 힘든 경우에는 라우드소싱, 핀터레스트 등 타인의 작품들에 영감을 받은 레퍼런스 작품을 참고해 작품 제작을 하지않으면, 워드프로세서의 사용법과 타이핑을 잘하면서 작문을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누구도 여러분을 주목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래는 일러스트 포트폴리오 제작하는 방법을 가이드하는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다음 같은 작품들을 자신만의 네이버 블로그, 같은 블로그 성격인 다음카카오의 티스토리를 이용해서 알린다면, 별도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얻게 됩니다.  아래 스마트스토어에 인물 초상화 일러스트 주문제작 후기 블로그의 작품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으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프로필로도 좋은 인물 일러스트 (with 어도비일러스트, 누끼따기)

안녕하세요, 배도소 입니다. 한동안 인물 일러스트 의뢰 작업에 집중하다 보니 블로그 포스팅을 오랜만에 ...

blog.naver.com

 

 

인물 초상화 디지털 일러스트 주문 제작 후기 (with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안녕하세요, 배도소 입니다. 어느 덧 11월 중순이네요. 아직 이것저것 많은 걸 배우고 시도해야 되는데 시...

blog.naver.com

 

 

인물의 신체, 동작표현은?

동작과 포즈는 인물사진 그대로의 형상을 드로잉에 참고하되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 벡터소스를 이용하는 경우도 괜찮습니다. 다만 색상과 원형 복식의 컬러 등으로 변환을 해야 개인의 캐릭터 본성을 그대로 유지한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freepik.com

 

 

 

 

Freepik | 훌륭한 디자인을 더 빠르게 제작하세요

수백만 개의 무료 그래픽 리소스. ✓ 사진 ✓ AI 이미지 ✓ 벡터 ✓ 템플릿 ✓ 동영상. 실시간 AI 아트 제너레이터를 사용해보세요. #freepik

kr.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