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ainTerrain Shading
단순한 재질편집과 이미지활용한 것이 아닌 순수 노드라는 연결고리의 Shading을 이용해서 눈덮힌 산악지형, 바위 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다음의 튜토리얼을 참고한 노트이니 참고하세요.
[Bump]●Nomal ~ ●Image [Separate RGB] B● ~ ●Fac [ColorRamp] Color● ~ ●Color [Diffuse BSDF] ●BSDF ~ ●Surface [Material Output]
[ColorRamp] RGB|Linear : Green/White
https://youtu.be/HCtIGyv6nfw?si=6FdFZarmW9hi4WVj
사실감있게 외부 이미지 재질이 포함되지 않은 하늘을 만드는 옹골진티비 티스토리의 아래 강좌을 소개합니다
한마디로 찢는 강좌는 아래
Blender Made Easy를
통해 더 배워보세요
https://www.youtube.com/@BlenderMadeEasy/search?query=wa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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