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Ae

블렌더,빙하,눈 덮힌 산 Terrain , 바다

MontainTerrain Shading

단순한 재질편집과 이미지활용한 것이 아닌 순수 노드라는 연결고리의 Shading을 이용해서 눈덮힌 산악지형, 바위 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다음의 튜토리얼을 참고한 노트이니 참고하세요.

[Bump]●Nomal ~ ●Image [Separate RGB] B● ~ ●Fac [ColorRamp]  Color● ~ ●Color [Diffuse BSDF] ●BSDF ~ ●Surface [Material Output]

[ColorRamp]  RGB|Linear : Green/White

 

https://youtu.be/HCtIGyv6nfw?si=6FdFZarmW9hi4WVj

 

 

 

 

사실감있게 외부 이미지 재질이 포함되지 않은 하늘을 만드는 옹골진티비 티스토리의 아래 강좌을 소개합니다 

https://oztv.tistory.com/844

 

블렌더, 🌎구름이 있는 사실적인 하늘

앞서서 블렌더의 무대가 되는 짙은 회색의 배경색 대신에 🌎 World  속성을 Raster Image들을 이용해서 사실적인 실외, 실내를 벽지처럼 표현하는 고화질의 HDRI를 통해 표현하는 방법은 많이 사용

oztv.tistory.com

 

 


 

한마디로 찢는 강좌는 아래
Blender Made Easy를
통해 더 배워보세요

 

 

https://www.youtube.com/@BlenderMadeEasy/search?query=water

 

Blender Made Easy

Hello Blender users! On this channel I create easy to follow Blender Tutorials! From simulations to modeling you will find every part of Blender on this channel! I also post animations or pictures that I make. Follow me on social media to see the newest th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