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와 조명이) 주인공은 주목하기????
경로운동에 사용한 오브젝트 제약(Object Constraint)
Track to.... 타겟지정
경로운동 Follow Path 우주편
움직일 대상과 추가하기를 통해 경로(Curve)를 그려주고, Object Constraint를 통해서 애니메이션을 주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Add추가하기에서 Curve - Path를 추가하고 Edit 모드에서 경로를 점 기준으로 움직이거나 연장해서 만들어 줍니다. 움직일 오브젝트는 Alt+G를 눌러서 초기화된 오리진의 중심 부분을 꼭 유지해야한다.
우주배경 월드속성의 Base Color대신에 Environment Texture로 아래 배경이미지를 다운받아서 지정해보세요.
블렌더의 재질편집 아이콘과 유사한 체커형태의 2개의 색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https://oztv.tistory.com/486?category=1033739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 Poly Count, 하이폴리를 로폴리로 변환하는 Decimate Modifier (0) | 2024.05.30 |
---|---|
블렌더,🌎 HDRI를 활용한 사실같은 넓은 배경무대 (2) | 2024.05.28 |
3D그래픽 5편. 경로 애니메이션과 그래프 에디터 (2) | 2024.05.27 |
3D그래픽 4편.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블렌더 mp4내보내기 (3) | 2024.05.27 |
모델링 - 선형태의 커브가 메쉬가 되는 배관(일러스트, SVG) (0) | 2024.05.23 |